연예가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황후의 품격’ 김윤지, 첫 브라운관 나들이! 여신 미모 대본짤 공개해
 
아파트뉴스   기사입력  2018/11/21 [14:52]



배우 김윤지가 ‘황후의 품격’ 첫 방송을 앞두고 사랑스러운 시청 독려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윤지는 오늘밤 첫 방송되는 김순옥 작가의 신작 SBS ‘황후의 품격’에서 극중 오써니(장나라 분)의 통통 튀는 매력의 극단 후배 현주 역을 맡아 본격적으로 연기자로서의 첫 발을 내딛는다. 이에 자신의 SNS에 이 같은 사진을 게재한 것.

 

공개된 사진 속 김윤지는 ‘황후의 품격’ 드라마 대본을 가리키며 심쿵 미소를 선사했다. 또한 화이트 오프 숄더 블라우스로 아름다운 어깨라인을 뽐내며 여성미를 발산하기도 했다.

 

더불어 공개한 사진과 함께 ‘황후의품격, 현주 본방사수 해주실꺼죠?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라는 멘트와 함께 ‘황후의 품격’ 본방 사수에 나섰다.

 

한편, 김윤지의 사랑스러운 연기를 만나볼 수 있는 ‘황후의 품격’은 내일 밤 SBS에서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김윤지 SNS (https://www.instagram.com/__yoon__g)>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1/21 [14:52]   ⓒ h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